급전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박주현: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그리고,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때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통해서 마치 신용카드의 현금 서비스처럼 사용하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저희 크림상품권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매입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모바일 상품권은 상품권을…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로는 유료 어플, 인앱(게임 아이템, 게임 머니 ê²°ì œ), 영화, 게임, ì±…, 노래 등과 같은 유료 콘텐츠이용료를 타인에게 선물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이용료 = 정보이용료! 즉, 같은 의미를 가진 동의어 입니다.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과 같은 마켓에서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야 되는데, 아마도 이런 이유에서 ì„žì–´ 쓰기 시작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

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가 없고,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 결제로 이러한 콘텐츠를 구매한 후 이것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방식인거죠.

또는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될때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해볼 수도 있습니다.

그로인해 업체에게 돌아갈수도 있는 피해도 상관하지 않는다는 말이 됩니다. 그런데 이 세상에, 불미스러운 일을 당해도 상관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소액결제 사기 피해 사례 중에 구글 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한 사기가 가장 많으므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거래할때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휴대폰을 ê²°ì œ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ì•„ë‹Œ “휴대폰 ê²°ì œ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분류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특수한 상황에서 자신에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ê°€ 필요가 없다든지… 현금이 필요하다면 이것을 저희 맑은티켓 같은 업체에 판매하면 즉시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한 상황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태그: 구글결제, 소액결제, 소액결제 최대한도,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현금화 방법, 컨텐츠이용료 현금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콘텐츠이용료 결제, 해피머니, 휴대폰 소액결제

소액결제 현금화는 문화상품권을 이용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위에 언급한 콘텐츠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급전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박주현: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Leave a Reply

Gravatar